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 치료/목

노원교통사고후유증 단풍 구경

노원교통사고후유증 단풍 구경

 

안녕하세요. 노원교통사고후유증 방용석한의원입니다.

 

그동안 무더위가 기승을 부렸지만, 설악산을 시작으로 그 외 대부분의 산들이 10월에 단풍 물이 든다는 소식이 들리는 걸보면 이제는 정말 가을이 온 것 같습니다. 아마 단풍 구경에 들 뜬 분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야외활동이 많아지면 교통사고율도 증가하게 됩니다.

 

교통사고는 운전자 본인이 아무리 주의를 한다고 해도 주변의 상황으로 인해 의도하지 않게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문제는 아무리 가벼운 교통사고를 당하더라도 차 안에 탑승한 분들은 신체적으로 또 정신적으로도 충격을 받고 노원교통사고후유증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특히 어떤 다른 신체보다도 지탱할 곳이 없는 머리 부분이 크게 흔들리면서 목에 무리가 가게 됩니다.

 

교통사고로 인해 목통증이 느껴지신다면 조기에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노원교통사고후유증을 방치하다보면 목디스크로 발전될 수 있고 목과 어깨의 지속적인 통증과 저림현상, 두통 등이 나타나면서 수면까지 방해하게 됩니다.

 

 

 

 

 

목의 신경은 위, 아래 두방향으로 뻗어있는데 아래쪽 신경을 압박하게 되면 어깨, 등, 팔 부분의 저림이 있게 되고, 위쪽으로 압박을 받게 되면 두통, 이마당김, 눈이 빠질 듯한 통증을 느끼게 됩니다.

하지만 목디스크는 뒷목 통증부터 팔이나 손가락의 저림, 감각둔화와 두통을 동반하는 등의 증상이 서서히 일어나기 때문에 잘 알아차리기가 쉽지 않아 단순한 두통으로 여겨 제대로 된 치료를 받기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

 

교통사고 발생 시에 노원교통사고후유증이 많이 나타나는 신체의 부위는 목과 어깨, 허리 부분입니다. 하지만 노원교통사고후유증은 경우에 따라 사고 직후 바로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도 있지만 시간이 경과하면서 서서히 통증을 느끼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고 직후에 눈에 직접적으로 보이는 상처가 없고 또 별다른 통증을 느끼지 못하더라도 꼭 검사를 받아 보아야 합니다. 특히나 사고 후에 근육통은 염좌나 건염, 타박상 혹은 뭉친 어혈로만 생각해 치료를 미루는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만, 경우에 따라 사고로 인해 갑작스레 뇌진탕이 찾아올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검사를 받고 확실하게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교통사고 후에 조기에 치료를 받지 않으면 교통사고후유증으로 더 많은 치료의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아무리 가벼운 교통사고라 할지라도 사고의 경도와 관계없이 저희 노원교통사고후유증 치료를 방용석한의원에 내원하셔서 건강을 되찾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