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방성형

[한방성형] 한방성형으로 모공을 줄이자! - 방용석 한의원

 

[한방성형] 한방성형으로 모공을 줄이자! - 방용석 한의원

 

 

 

 

 

한방성형은 전통 한방미용기술로 오직 '침'만을 사용합니다. 주름이나 근육을 당겨줌으로써 자연스러운 얼굴의 윤곽을 살려주고 주름을 없애주며, 균형잡힌 바디라인 또한 살려줄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미를 추구하는 한방성형은 내면의 건강을 회복하여 노화를 방지합니다. 이어 한방고유의 미용침 시술로, 젊고 아름답게 변화시켜드립니다.

 

 

 

모공 줄이는 한방성형법

 

 

모공이 넓어서 고민이신가요? 모공이 넓으면 그 모공 속에 피지가 쌓여 모공이 숨을 쉬지 못하는 것은 물론이고, 피부가 상하고 피부색이 일정치 않게 됩니다. 또한 모공 때문에 피부 밖으로 공급되던 유분이 부족해져 피부가 거칠어지고 건조해지게 됩니다.

모공이 크고 넓을 때에는 반신욕이나 족탕을 이용해 혈액순환을 빠르게 하여 피지를 배출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또 피부가 건조할 때에는 따뜻한 물을 적신 수건으로 얼굴을 덮어주면 피지도 배출되고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피부의 상태를 좌지우지하는 것은 유분과 수분의 균형, 그리고 피부의 탄력입니다. 이 피부의 탄력 문제를 해결해주는 것이 바로 금실리프팅입니다.

금실리프팅은 순도 99.99%의 금사를 진피층 아래에 삽입시키는 시술입니다. 피부를 억지로 당겨 탄력을 만들거나 보형물 삽입으로 피부를 탄력 있어 보이게 하는 것이 아니라 진피층 아래에 삽입한 금실이 피부에 좋은 자극을 주어 스스로 콜라겐이 생성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약간의 마취로만도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안전성은 물론이고, 유지기간 또한 길어서 각광받고 있는 성형법입니다.